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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제가 진행한 튜닝은
보강판 제도색,크톡105와 205로 스프링 제외 풀윤활 입니다.
제일 먼저 보강판 도색 작업을 진행을 했는데요.
처음에 시작할때는 스프레이로 하나 하나 올려주면서 작업을 진행을 했는데 어두워지니 마음이 급해져서 그만 몇번 두껍게 칠했더니
처음에 작업한 파란색 으로는 작업을 망했습니다.. ㅠㅠ
일단은 그래서 사포랑 칼로 들뜬 부분은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 하고나서 무광 으로 다시 도색 해 주었습니다.
나름한다고 했는데 깔끔하겐 안됬네요..
일단 더 건들면 더 악화 될것 같아서 ㅋㅋ그냥 윤활 작업 진행 해 주었습니다.
저는 작업 해 주기전에 깔끔하게 세제로 세척하고 2틀정도 말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크톡105로 윤활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작업 하는도중에 스프링 3개가 떨여져서 최대한 잘 붙여 줬습니다.
작업 하다가 스프링 까지 할까 하다가 일이 너무 커질것 같아서 일부러 손을 안댔습니다 ㅋㅋ 스테빌쪽도 약간 마음에 안들어서 손을 다시 볼까 고민중이네요...
작업 하다고 나서 굉장히 많은 나사를 하나 하나 일일이 수동으로 체결 해 주었습니다.
일단 작업을 다 마치고 흡음작업 까지 할까 하다가 일단 그냥 덮어 주었습니다.
키캡도 전날 세척 해두어서 바로 끼워 줬습니다.(사진은 못찍었나보네요..)
(타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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